본문




레이저제모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를 조사하여 털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변하게 됩니다. 이 때 털의 뿌리인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털의 발생 원인을 제거하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영구제모는 치료통증이 적고 자극성 피부염이나 모낭염과 같은 피부 손상이 적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겨드랑이 5분, 팔 15분 등 시술시간이 짧고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반영구적인 유일한 제모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퍼스트클리닉의 “소프라노 레이저”는 810nm의 고출력 다이오드레이저로서

쿨링시스템 및 넓어진 핸드피스로 시술시간 단축, 넓은 부위제모가 가능합니다.


소프라노(SOPRANO)레이저의 장점

- 넓어진 핸드피스와 SHR 모드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에 보다 넓은 부위를 시술할 수 있습니다.

- 냉각팁을 이용한 쿨링 시스템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통증을 줄였습니다.

-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장비입니다.


더퍼스트클리닉의 "앨리 레이저”는 800~810nm의 고출력 다이오드레이저로서 쿨링시스템 및 피부표면의 온도를 체크하므로 통증과 부작용을 감소하였습니다. 

앨리(Allie) 레이저의 장점

- 섬세한 시스템 체킹(System Checking) 기능이 내장되어 피부표면의 온도를 체크하고 부작용의 우려가 적어 안전합니다.

- 다양한 Frequency(1~10Hz) 레이저 조사 속도로 제모 면적에 따라 빠른 시술이 가능합니다.

- Spot Size가 작으므로 레이저의 산란이 아주 적어 시술부위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 쿨링시스템으로 통증을 감소하였습니다.

 



모근은 성장기(3년), 퇴행기 (약 2~3주), 휴지기(약 3개월)로 나눠지는데, 우리 몸의 털들은 한 번에 다 자라나 계속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주기에 따라 털이 자라고 없어지고를 반복하게 됩니다. 각각의 모근마다 성장 시기가 다 르고 레이저에 의한 제모는 근본적으로 성장기에 있는 털의 모근만을 제거 하기 때문에 한번에 완벽한 제모는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체의 부위마다 성장기 털의 비율이 다르고, 환자 개개인이 원하는 시술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제모 시술 횟수는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4~8주 간격으로 5회 정도의 반복 치료를 받을 경우 90~95%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시술 후 3~5일 정도는 너무 뜨거운 물로 샤워하거나 온천 및 사우나, 찜질방 등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면도는 1주일 경과 후부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외출 시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되도록 피하고 제모 받은 부위가 햇빛에 노출되는 경우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야 합니다.

- 가려움이 너무 심할 때에는 병원으로 오셔서 먹는 약이나 주사약 및 연고를 처방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 시술 시 따끔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 시술 후 붉은기나 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간혹 시술 부위에 화상을 입거나 물집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 색소침착, 염증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